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주말데이트 수원 화성행궁 , 행궁카페 추천 '우인(ooh in)'

728x90
반응형

주말데이트 수원 화성행궁 , 행궁카페 추천 '우인(ooh in)' 

반응형

 

 

 

저번 주말에 데이트로 수원 화성행궁에 다녀왔어요.

화성행궁에 혼자 가본적은 있는데 너무 좋은 기억이 있어서 이색 데이트가 없을까 고민하다 

생각나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찾아본 맛집은 웨이팅이 끝나버리고 너무 배가 고파서 김밥천국 같은 곳에 다녀온 후 

산책하다가 발견한 좋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볼게요. 

 

 

 

 

웅장한 화성행궁 행궁은 정조 시절 지어진 곳으로 왕이 궁궐을 벗어나 머물던 곳이라고 한다. 

자주 특별한 행사가 있곤 했는데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많이 사라진 것 같아요. 

 

 

 

날씨도 좋고 도심을 떠나 특별한 곳에 오다보니 추웠지만 꽤 긴 시간을 산책했어요.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인스타로 찾아본 카페에는 사람도 많고 생각보다 맘에들지 않아 산책하다 급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해서 

들어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지도 않고 좋았어요~! 

 

 

 

밤에는 펍도 하는것 같았어요. 루프탑도 있어서 이렇게 날씨가 좋고 따듯한 날이 되면 사람이 더 많아질 것 같아요. 

카페가 넓고 커서 좋았어요. 2,3층을 다 이용하고 있더라고요. 1층은 식당이었어요. 

 

 

 

 

루프탑에는 가까이 행궁도 보이고 전주랑 비슷한 분위기가 나서 더 여행온것 같았어요. 

날씨가 추워서 루프탑은 조금 있다가 2층으로 옮겨서 따듯하게 커피를 마시고 왔어요. 

 

 

 

 

즐거운 주말 이색데이트 하러 수원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