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남양주 식물카페 '라온숨' 가족나들이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남양주 식물카페 '라온숨' 가족나들이로 추천드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족끼리 나들이로 남양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 다녀와서 소개해볼게요~

요새는 식물원 콘셉트인 카페가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도심에서 식물을 볼일이 많지 않다 보니 그런 식물 콘셉트인 카페에 끌리더라고요. 

 

 

 

 

건물 전체가 카페라서 가볍게 커피를 마시는 것보다 하나의 데이트 코스나 가족 나들이로 오기 좋더라고요. 

갤러리관이 있어서 그림전시도 볼 수 있었고 식물관이 있어서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강가가 보이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추운 겨울이나 여름에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중에서 캠핑관이 느낌 있더라고요. 바닥도 인조 잔디로 되어있어서 정말 캠핑장에 온 느낌이에요.

 

 

 

 

갤러리관 그림도 너무 이쁘고 분위기 있었어요. 요즘 미술관을 가본 지 오래됐는데 

이렇게라도 오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 사진도 정말 잘 나와요 ~! 

 

 

 

 

빵도 여러 종류 팔고 있어서 주말에 늦은 아침을 먹고 점심으로 때우기도 좋아요~

 

 

 

 

 

식물관에도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어요~ 저희는 캠핑관에 텐트 자리에 있다가 답답해서 식물관으로 내려왔어요~ 

밖에 보이는 풍경이 너무 이쁘고 좋았어요. 

가족들이랑 셀카도 찍고 각자 핸드폰으로 놀기도 하고 시간 때우다가 저녁시간에 맞춰 집으로 돌아왔어요. 

주말에 데이트나 가족들과 콧바람 쐬러 한번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