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한남동 카페&리빙편집샵) 아띠끄테이블 (ATTIQUE TABLE)

728x90
반응형

한남동 카페&리빙편집샵) 아띠끄테이블 (ATTIQUE TABLE)

 

반응형

 

 

 

친구들과 저녁먹고 후식으로 처음 가본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지나가면서 건물이 특이해서 많이 보긴 했지만 

방문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이쁜공간이라 포스팅해볼게요.

 

 

 

 

 

 

아마 건물을 지나가다 보신 적이 있으실 수도 있어요. 

뾰족한 건물이 솟아올라 있는 특이한 건물인데 카페가 있는 건 알게 된지 얼마 안 됐어요. 

2층부터는 리빙 소품샵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낮에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층 카페에도 몇 가지 진열되어있는 소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엔틱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품들이 많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게 나중에 집이 예쁘게 꾸미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밖에 보이는 공간 말고 안쪽에 조용한 공간들이 있더라고요. 

친구들과 안쪽으로 들어오니 마치 누구네 집에 놀러 온 느낌이었어요. 

곳곳에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죠. 여전히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있어서 귀여운 느낌이에요. 

시간이 좀 천천히 갔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얼른 사라져 버리는 게 싫네요. 

 

 

 

 

 

 

음료들은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이었어요. 너무 달지 않아서 저녁에 먹기 부담되지 않더라고요. 

기분 탓이겠죠? ㅎㅎ 수다 떨다 보니 시간이 정말 금방 흘렀어요. 

분위기가 아기자기하게 귀여운 카페였어요.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브런치로 가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