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남양주 뷰 좋은 카페 추천 ) 뷰66 카페 (1월 1일 해돋이 이벤트, 일출 카페)

728x90
반응형

 

 

남양주 뷰 좋은 카페 추천 ) 뷰66 카페 (1월 1일 해돋이 이벤트, 일출 카페)

 

 

 

 

 

크리스마스가 쏜살같이 지나가고, 곧있음 새해가 다가오네요. 

1월 1일 새해 해돋이를 어디서 볼까 많은 분들이 고민하실 것 같아요. 

주말에 우연히 뷰 좋은 카페에 들렀다가 1월1일 해돋이 이벤트를 한다길래 

한번 확인해보시고 친구 가족분들이랑 들려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주소 :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66  뷰66 카페 

주차공간 : 카페 앞 넉넉히 있음. 

루프탑 공간 있어서 옷 따듯하게 입고 루프탑에서 해돋이 보기 좋을 것 같아요. 

 

 

 

 

 

 

 

 

앞에 한강이 쫙 펼쳐져 있어요. 주말에 날씨가 정말 춥긴했지만 하늘이 파랗더라고요.

날씨가 따듯해지면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실내공간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테이블이 너무 낮아서 허리가 아프지도 않았고요. ㅎㅎ

모던한 분위기에 깔끔하게 커피 한잔 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건물이 4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끔 계단만 있는 곳은 루프탑까지 올라가기가 힘들더라고요. 

특히 어린 아이나 연세가 있는 가족단위로 오면 더욱 그렇잖아요. 

이렇게 엘리베이터가 있으면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커피는 노아스 로스팅이라는 방법으로 원두를 내리는 것 같은데 

사실 저는 엄청난 차이는 모르겠지만 커피맛은 너무 탄맛이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해돋이 이벤트는 엘리베이터에 붙은 포스터를 보고 알게 되었어요. 

1월 1일 오전 6시 30분에 오픈하더라고요. 

일출시간이 오전 7시 47분이라니까 참고하셔서 일출 볼 장소로 이곳에 한번 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