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한강 위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장난감 전시회

728x90
반응형

 

 

한강 위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장난감 전시회

 

안녕하세요, 라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하길래 어제 저녁 따릉이를 타고 한강을 지나던길에 한강위에 있는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한남동에 거주하다 보니 운동을 하러 한강에 종종 가곤하는데요, 

한남동에 거주한지 5년만에 한강위에 스타벅스가 있다는것을 처음 알았어요.

 

저처럼 생각보다 잘 모르시는분들이 있지 않을까해서 소개해봅니다~^^ 

더불어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서 전시회를 진행하는 것도 있어서 간단히 소개해볼께요.

 

 

요렇게 잠원한강공원쪽에 보시면 SEOUL WAVE ARTCENTER라고 적혀있는 건물이 한강위에 둥둥 떠있어요.

저는 지나가다 전시회장인줄만 알았지 안에 스타벅스가 있는걸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고 처음 알았네요 ^^

 

밤에 보니까 불빛으로 더욱 건물이 이쁘더라구요.

마침 전시회도 하고있었어요.

"신비한 장난감 가게 : 작은 것들의 이야기" 라는 전시회로 빈티지 유럽 장난감을 전시해놓은 것 같더라구요. 

따릉이를 빌려서 간터라 차마 전시회는 들어가지 못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 방문해보려구요.

 

할로윈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날짜가 얼마 안남았으니 전시회를 찾는분들은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전시회 자체는 2021.08.19~2022.01.02 까지 진행하고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전시회일 것 같네요.

 

바로 옆에 스타벅스도 있으니 커피도 한잔하면 좋겠죠~?

스타벅스 내부에요~ 천장이 높아서 탁 트였더라구요. 며칠전에 낮에 방문해본적도 있는데 낮이 더 좋긴해요.

사방이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한강에 둥둥 떠있는 느낌이거든요~!

저녁이라 유리창에 내부가 너무 많이 비춰서 사진은 따로 안담았어요. 

벌써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계절이 다가왔네요.

다들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기다리고 계시나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행사기간은 2021.10.28~2021.12.31 까지에요. 다이어리 뿐만아니라 시계도 있어서 

이번에는 도전해볼까해요~!  저는 다이어리는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ㅎㅎ

 

 

어느새 단풍이 예쁘게 물들었어요. 올해도 이제 2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은 나이가 들 수록 가속도가 붙는지 

하루가 빠르고, 한주가 빠르고, 한해가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그만큼 바쁘고 알차게 살고있다는 의미일까요.. ㅎㅎ 

요즘 날씨는 괜시리 센치해지는 느낌.. 

다들 연말준비 잘하시고, 내년에는 더 대박나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바래요~

 

주말에 단풍보러 데이트 갈생각에 벌써부터 신이 나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