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양갈비 맛집 이태원 아지양 (맛도 좋고 친절한 식당)

728x90
반응형

 

 

 

양갈비 맛집 이태원 아지양 (맛도 좋고 친절한 식당)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양갈비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양고기는 평소 잘 먹지 않는편이라 검색해 봤더니 이태원 '아지양'이라는 곳이 유명하더라고요.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셔서 소개해볼께요. 

 

 

 

아지양 입구 사진입니다

 

 

이태원역 근처에서 멀지 않아 좋았어요. 

이태원 근처 상권이 많이 살아났더라고요.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19길 14 

(이태원역 1번출구에서 약 200m 떨어진 곳에 있어요. )

 

운영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 오후5시 30분~ 오후 11시 55분 

(낮에는 안하고 저녁시간에만 운영을 하시는 것 같아요. )

 

 

가게 내부 테이블, 의자 사진입니다

 

 

길게 늘어져있는 테이블이라 단체로 오시기엔 조금 애매할 것 같아요. 

와도 소규모로 오셔야 좋을것 같았어요. 

가게는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첫 시간대로 예약해서 방문했는데요. 

네이버예약 시 음료수 서비스가 있다고 합니다 ^^ 

 

 

 

가게 내부 옷 보관함 사진입니다

 

 

의자 뒤 벽면엔 사물함이 있어요. 

아무래도 공간이 협소하다 보니 겨울에 점퍼나 가방 같은 것이 걸리적거릴 수 있는데 

이렇게 사물함이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큰건 아니지만 저는 이런 사소한 것에서 손님을 생각해 주시는 게 너무 좋아요.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늘어져있는 술병들을 이 날은 저희도 소맥으로 한잔 했는데요. 

양고기와 잘어울리는 술들이 많아서 좋아요. 

저기 진열된 술병은... 손님들 술병인지.. 사장님 술병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상차림 사진입니다

 

 

저희는 아지양세트 등심 200g+ 갈비 200g 세트를 시켰어요. 

밑반찬도 넉넉히 주시고 고기도 푸짐~ 구워주시니까 더 좋았어요. 

고기를 잘 못구워서 태울수도 있는데 아주 적절하게 구워주시고 어떻게 먹으라고 알려주시니 맛있더라고요. 

밑반찬은 명칭을 잘 모르지만, 올리브, 고추장아찌, 무절임, 완두콩 삶은 것, 양파절임 등등 주셨고 부족하면 얼마든지 또 주세요. 

 

 

등심, 갈비 세트 사진입니다

 

 

같이 구워먹을 채소들과 방울토마토, 그리고 파인애플까지!! 

신김치 씻은것까지 주셔서 느끼함 싹 잡아주고 너무 맛있었어요. 

갈비는 손잡이 부분이 포일로 덮여있는데 한번 더 덮는 거까지 주시거든요. 

 

 

 

등심이 구워지고 있는 사진입니다 갈비살이 구워지고 있는 사진입니다.

 

 

 

맛있게 구워지는 양고기들 ... 

육즙이 사진으로도 팡팡 느껴지네요. 

등심은 등심대로 맛있고, 갈비는 갈빗대로 너무 맛있었고요. 

잡내가 전혀 안나서 양고기 입문하시는 분들도 얼마든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갈비살 사진입니다

 

 

깔끔하게 손잡이 잡고 양갈비 야무지게 뜯었습니다. 

물론 갈비를 추가해서 소맥이랑 맛있게 달렸어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조만간 또 가야겠습니다 ~!

 

 

 

일본라멘 사진입니다

 

역시 식사가 빠질 수 없죠. 

일본라멘이 있더라고요. 된장 베이스라 국물이 진하고 생면이라 면도 맛있었어요. 

배가 터질거 같았지만 국물이 꼭 필요했어요. 

고기로만 배를 더 채우는 것도 강력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