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게나라 강남점 다녀온 후기( 고급진 식당, 킹크랩 추천 )

728x90
반응형

 

 

 

대게나라 강남점 다녀온 후기( 고급진 식당, 킹크랩 추천 )

 

 

대게나라라는 체인점을 다녀왔는데요. 강남점으로 다녀왔습니다. 고급진 식당에서 먹게 돼서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게보단 킹크랩을 좋아하기때문에 킹크랩으로 배 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가게 앞에 정말정말 큰 대게 모형이 있어요. 입구부터 설레네요. 

사진 보니까 밤엔 대게에 불도 들어와서 더 멋지더라고요. 

위치는 언주역 3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20

영업시간 : 11:30~23:00 ( 라스트오더 21:00)

주차는 발렛파킹인것 같아요. 

 

 

 

 

 

입구에는 모형인거같기도하고.. 대게와 킹크랩 그리고 랍스터 사진까지 

크기를 알수 있어서 좋네요. 

선물포장도 가능한 것 같아요~

 

 

 

 

가게 내부는 오픈되어있는 곳도 있고 룸도 엄청 많더라고요~ 

룸은 특히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많은 회사 회식 분위기 소리가 들리던데 ~ 요즘 코로나가 풀리면서 회식이 많아진 것 같아요. 

 

 

 

 

젤 처음 샐러드와 게살죽이 나왔어요. 

급하게 먹기전에 이렇게 죽을 약간 먹어주면 속도 데워지고 좋더라고요. 

게살 바를 포크를 보니 벌써 설레네요. 

 

 

 

 

애피타이저는 생각보다 엄청 특이하고 다양했어요. 

그리고 맛있었어요. 이름은 알 수 없는 토마토? 샐러드.. 상큼하니 맛있었고요. 

대게 다리살이 들어가있는 파스타도 나왔어요. 

크림 스프같기도하고.. 근데 비주얼대비 진짜 맛있음.. 

 

 

 

 

특이하게 나온 와사비마요치킨이에요. 

땅콩가루가 올라가있어서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조심하셔야겠네요. 

바닥에 양파채도 깔려있는데 이것도 꿀맛.. 이러다 킹크랩 나오기 전에 배부르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모둠회는 참치, 연어, 광어 이렇게 나와요. 

회도 생각보다 신선하고 좋았어요. 쫄깃쫄깃한 식감이였습니다. 

 

 

 

 

 

이건.. 기억이 잘 안나요. 고구마 돈가스였는지.. 크로켓였는지.. ㅎㅎ

기억이 잘 안나지만 애피타이저 모두 성공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주인공 킹크랩 등장. 

저희는 4명에서 5kg 짜리를 시켰는데요. 

저는 2kg대만 먹어보다가 5kg짜리는 처음 먹어보는데 

대박적으로 크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손가락을 옆에 대니 실감이 나는 크기에요. 

다 손질되어 나와서 먹기만 하면 됐는데요. 

살이 엄청 꽉 차있어서 나오자마자 설레였잖아요. 

 

 

 

 

 

게딱지 비빔밥이에요. 

순식간에 킹크랩 살을 모조리 해치우고 볶음밥까지 클리어했습니다. 

게 얼굴쪽이 생각보다 사진이 징그럽네요 ㅎㅎ

 

 

 

 

 

후식으로 나온 오렌지까지 

너무 맛있고 배부른 저녁식사였어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강남에서 편하게 킹크랩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대게나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