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성수동 맛집) 스키야키, 장어덮밥 강추! '스시도쿠' 맛있어요~! (캐치테이블 웨이팅, 주차 인증 방법까지)

728x90
반응형

 

성수동 맛집) 스키야키, 장어덮밥 강추! '스시도쿠' 맛있어요~! (캐치테이블 웨이팅, 주차 인증 방법까지) 

 

 

 

 

안녕하세요. 요즘 결혼준비로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데이트 다운 데이트를 오랜만에 했어요.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옷도 살 겸 성수동에 방문했습니다. 

성수동에 요새 맛집이 많은데 우연하게 가게 된 곳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스시도쿠 성수점 추천할께요~! 

 

 

 

스시도쿠 가게 사진입니다
스시도쿠 간판 사진입니다

 

 

 

 

일단 가게 외관부터 합격이에요. 

정말 가게가 멋있지 않나요. 

앞에 더 믿음이 가는건 일본산 0%라는 표지판이었어요. 

요즘 일본여행은 많이 가긴해도 뭔가 한국에선 일본산 해산물은 꺼려지게 되는... 

아이러니하지만 믿음 가는 문구! 

 

 

 

 

일본산0% 써있는 간판입니다

 

 

 

 

저희는 주차장에서 웨이팅이 있길래 얼른 캐치테이블로 줄 서기를 했더니 

도착하자마자 바로 들어갈수 있었어요. 

 

여기서 꿀팁! 

 

1. 가시는길에 캐치테이블 어플로 앞에 웨이팅이 몇 팀 있는지 꼭 확인해 보세요~! 

주차장에서 조금 걸어가야하기 때문에 저는 앞에 3팀정도 있으면 딱 맞더라고요. 

 

2. 가게 자체 주차장은 없지만 주차비 지원이 된다는 점! 

대신 주차해놓고 사진을 찍어야 해요. 인증을 하셔야 주차비 2000원을 현금으로 주신답니다. 

주차장은  '뚝섬유수지 공영주차장' 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넓어서 주차 자리도 많았어요.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1길 19 (뚝섬유수지 공영주차장)

 

기본 식기도구 사진입니다.

 

 

 

정갈한 그릇과 식기도구들 

요즘 그릇에 관심이 많은데 이쁜 그릇이 정말 많아요. 

초밥을 간장에 직접 찍다보면 밥이 흐트러질 때도 있는데 

저렇게 붓이 있으니까 초밥에 간장을 발라서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종지 그릇도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장어덮밥사진입니다
장어덮밥 사진이에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장어덮밥 

1/4 등분해서 한번은 그냥 밥이랑 먹고 , 한 번은 김이랑 깻잎 섞어서 먹고 , 한 번은 옆에 같이 나온 육수

테이블에 놓여있는 테블릿 메뉴판에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는데 물 이름을 까먹었네요. 

말아먹고~ 마지막은 제일 맛있었던 방법으로 먹으면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법...

 

장어덮밥... 진짜 맛있어요. 강추입니다. 

 

 

스키야키 식기도구 사진입니다

 

 

다음은 스키야키 

찍어먹을 수 있는 땅콩소스와 생계란이 같이 나오는데요. 

계란인지.. 메추리인지 어쩜 이렇게 귀여운 사이즈가... ㅠㅠ 

정갈하게 차려진 음식을 먹으면 참 기분이 좋네요. 

 

 

 

스키야키 사진입니다
스키야키 사진입니다

 

 

 

고기가 진짜 양이 엄청 많아요. 

분위기도, 맛도 , 가격까지 잡은 집이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사람이 많은가 ~! 

다음에 성수동에 온다면 또 방문해서 그때는 초밥을 먹어볼까 해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음식이 생각나는데 

이럴때 스키야키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서비스로 받은 가라야케 덮밥이랑 연어뱃살 덮밥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추억의 뽑기로 당첨된 서비스! 

서비스 치고 양도 많고 진짜 이 집 너무 좋아요. 

저는 2등 남친은 4등 당첨 미니 덮밥인데 연어 뱃살이 올라간 덮밥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