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사당동 파스타 맛집 ) 세시 파스타 TV 생생정보통 맛집

728x90
반응형

사당동 파스타 맛집 ) 세시 파스타 TV 생생정보통 맛집 

반응형

 

 

 

사당동은 많이 가본 적 없는 데이트 장소인데요. 

주말에 대부도에 가는 길에 점심을 먹으러 잠시 들렀어요. 

갑자기 파스타가 먹고싶어져 검색해보니 TV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맛집이더라고요. 

먹어보니 깔끔하니 괜찮아서 포스팅해봐요~! 

 

 

 

 

 

가게 자체는 아담하고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지하에 주차공간도 넉넉하니 있어서 좋았구요. 

처음엔 저희만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의 식당이더라구요. 

선곡도 느낌있는 노래들이 많이 나와서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나오던 노래 중 제 남자친구 예전 컬러링이 나오면서 처음 만나던 시절 생각에 추억이 새록새록.. 

 

 

 

 

 

깔끔한 가게 내부 

음식 자체도 오래 걸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희는 많이 배고프지 않아서 고르곤졸라 피자 큰 사이즈와 새우 콜리 크림 파스타를 시켰는데 딱 좋더라고요. 

 

 

 

 

크림 파스타는 너무 짜지도 않고 본연의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계란 노른자로 꾸덕함까지 제가 딱 좋아하는 크림 파스타 맛

메뉴에 계란과 관련된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이 밖에 함박스테이크 등 메뉴는 더 많았어요~ 대략 주력 메뉴들의 가격대는 이 정도였어요. 

가게 이름이 왜 '세시' 일까 .. 싶었는데 메뉴판에 적혀 있더라고요. 

 

 

 

 

바로바로... 딸이 3명인 집이라서 이름이 세시래요 ㅎㅎ

저만 재밌죠..?^^ 그래도 가족의 의미를 두는 거 보니 맛과 청결에 믿음이 가는 가게였어요. 

순식간에 흡입하다 보니 한 팀, 두 팀 손님들이 들어오더라고요. 

마지막에 결제하고 나가려고 하는데 사탕과 초콜릿이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사탕 있는 가게 너무 좋아해요♡

 

 

 

 

 

 

 

 

 

위치 : 서울 서초구 효령로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