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반포 맛집 / 반포등심 (특별한 등심 주물럭 입에서 살살 녹아요~)

728x90
반응형

반포 맛집 / 반포등심 (특별한 등심 주물럭 입에서 살살 녹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연치 않게 이틀 연속 소고기를 먹게 되었어요. 

이러다 연말에 더 포동포동 살이 찌는건 아닌가 싶네요. 

이번에 간 집도 다른 느낌으로 맛집이라 소고기 맛집 한번 더 추천드려볼게요. 

 

 

 

 

 

웅장한 간판. 엄청 크게 적혀 있어서 위치를 찾기는 쉬우실 거에요. 

소고기 골목인가 싶을 정도로 소고기 가게들이 주변에 많이 위치해 있더라구요. 

이집은 30년전통을 자랑하는 집으로 건물은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가게 내부자체는 깔끔했어요. 

 

 

 

 

 

 

 

지난 포스팅과 달리 이집은 밑반찬이 많이 나왔어요. 대체적으로 간이 쎼지는 않았어요. 

특이한점은 얇은 생파가 같이 나오는데 은근 느끼함을 잡아주고 좋더라구요. 

고기가 구워지는동안 집어먹게 되는 밑반찬들.. 

 

 

 

 

 

 

블루리본시베이 4년연속 수상

블루리본 시베이 맛집에 붙어있는걸 많이 보긴했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찾아보니 대한민국의 레스토랑 가이드북이라네요. 

프랑스에 미슐랭 가이드가 있듯이 우리나라 맛집을 정해주는 곳인가봐요. 

4년연속 수상이라니.. 먹어보니 납득이 가더라구요.

 

 

 

 

 

 

 

 

 

저희는 등심 주물럭을 시켰어요. 직원분께 이게 주물럭이 맞나요...? 라고 물어보니 

생고기에 이집만에 특별한 방법으로 약간의 밑간을 하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첫입을 딱 먹으면 아주 약간 양념맛이 나는데 

밑간이 고기를 더 부드럽게 해주는지 고기가 살살 녹았어요. 

 

 

 

 

 

 

 

 

 

밑간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이야기를 하다보니 고기가 잘 타더라구요. 

고기가 타지않게 잘 뒤집어주셔야해요. 

약간만 익혀도 괜찮아요. 소고기이니까요 ㅎㅎ

숯불에 익히는 소고기.. 어제와 또다른 매력에 이틀연속 소고기 문제 없어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48길 14

주차 : 가게 앞 발렛비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