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신사, 논현동 소고기 맛집 / 대도식당 ( 10번 이상 방문v)

728x90
반응형

신사, 논현동 소고기 맛집 / 대도식당 ( 10번 이상 방문v)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고기 제 주변엔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없어서 못 먹죠 ㅎㅎ 

예전에 삼성동 대도식당을 우연히 방문 후 고기가 너무 괜찮길래 

집에서 가장 가까운 강남대로점을 자주 방문하는데요. 

 

 

위치는 신사역에서도 걸어서 갈만하고 , 논현역에서도 갈만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소고기 당긴다. 하면 주로 방문하는 곳을 오랜만에 다녀오게 되어 소개해볼게요. 

 

 

 

 

 

 

 

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567

주차 : 가게 앞 주차공간 넓음. 발렛비 3천 원 

 

 

 

 

 

 

 

 

설레는 등심.. 간단하게 생등심 2인으로 시작했어요. 

이곳은 메뉴가 쏘 심플이에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간편하지만 고기가 꽉 채우기 때문에 부족함이 없어요. 

독특한 생 양배추 밑반찬 ㅎㅎ 은근 중독이에요. 

깍두기가 정말 맛있어서 저희는 항상 식사로 깍두기 볶음밥을 시켜요. (먹느라 찍지 못했어요.ㅠㅠ)

저희는 2명이서 등심 3인분 깍두기 볶음밥 1개 먹었더니 딱 알맞게 배부르더라고요. 

 

 

 

 

여러 부위가 약간 섞여있는 것 같죠. 신선도가 좋아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궁금해서 물어보니 그래도 코로나 시작되고 매출이 많이 줄었다고 해요. 

여기는 그래도 꽤 알려진 곳이라 이 정도로 사람이 있지만 

정말 소상공인 여러분 얼마나 힘드실까요. 파이팅입니다. ㅠㅠ 

 

 

 

 

 

 

 

아직 술 마시지 않았고요.. ㅎㅎ 생동감 넘치는 사진 보이시나요. 

배고파서 이성을 잃은 제 모습인 것 같아요. 

저는 특히 여기서 복분자주를 함께 마시기를 좋아하는데요..

남자 친구 운전 때문에 이날은 포기했어요. 

술은 혼자 마시면 재미가 없잖아요~ ^^ 

이 집 소고기를 드실 때는 꼭! 복분자주를 함께 드셔 보세요. 

 

 

 

 

 

직원분이 열심히 구워준 고기. 너무 맛있었어요. 

어떤 부분은 결이 느껴지고, 어떤 부분은 정말 입에서 고기가 살살 녹았어요. 

주변에 사람이 많아서 식당은 찍지 못했지만 직원도 많고 식당은 깔끔해요. 

하지만! 한 가지 주의사항. 

이 가게는 올 때마다 느끼는 건데 바닥이 정말 미끄러워요. 

소고기 육즙이 팡팡 여기저기 흩어져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미끄러움이 느껴질 정도라 항상 조심하시길 바라요~! 

 

 

이제 2021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맛있는 소고기 먹으러 한번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