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이탈리아 베네치아 맛집 한식당 '오빠식당'

728x90
반응형

 

 

 

이탈리아 베네치아 맛집 한식당 '오빠식당' 

 

 

 

안녕하세요. 이탈리아 여행 중 갔던 베네치아 도심에서 한식음식이 너무 그리워 찾아간 곳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한식당인데 맛집이더라고요. 특히 식당이 쾌적하고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름은 기억하기도 쉬운 오빠식당입니다. 

 

 

 

 

 

 

위치

 

위치는 베네치아 산타루치아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베네치아는 다른도심에서 넘어오는 경우가 많으니 

이탈리아 다른 도심에서 넘어와서 바로 한식당으로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구글맵에 'oppa ristorante coreana e cinese' 검색하시면 찾아가실 수 있어요. 

 

 

 

 

 

 

 

가게 앞에서부터 느껴지는 한국음식 

실제로 종업원은 중국인인것 같았어요. 

메뉴는 한식메뉴가 많았고 중식메뉴도 몇 가지 있었습니다. 

 

 

 

 

 

베네치아 땅이 넓진않아서 식당들도 다 아기자기했는데 

여기는 넓고 쾌적해서 정말 좋더라고요. 

저희는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친절하게 사진까지 있어서 메뉴고르기가 너무 좋았어요. 

해석이 웃긴 메뉴가 몇가지 있긴 했지만 타국에서 한국음식을 보면 참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로마에서도 한식당을 갔지만 거기보다 여기가 훨씬 낫더라고요. 

 

 

 

 

 

해산물 팬케이크 

한국에서 해물파전으로 불리는 음식을 주문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사이드메뉴정도.

가격은 메인메뉴인데 놀랐어요. 

 

그래도 다행인건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맛집인정. 

밑반찬도 나름 괜찮았어요. 한국에서 먹는 김치는 못하지만요. 

 

 

 

 

부대찌개

 

한국에서 안들어갈것 같은 재료가 몇 가지 있긴 했어요. 

애호박, 어묵, 무.. 그래서 그런지 한국에서 먹던 부대찌개 맛과는 좀 다른... 김치찌개 그사이 어딘가 맛

체다치즈도 따로 주셔서 치즈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심지어 한국 소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소주까지는 먹고 싶지 않은 날이더라고요. 

 

 

유럽여행 중 베네치아에서 맛있게 먹었던 한식당 오빠식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