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금호동 맛집 ) 먹거리돌소곱창 , 소곱창 볶음밥 맛집

728x90
반응형

 

 

 

 

금호동 맛집 ) 먹거리돌소곱창 , 소곱창 볶음밥 맛집 

 

 

안녕하세요. 금호동쪽 친구들과 함께 곱창집을 가게 됐는데요. 

소곱창이 신선하고 잡내가 없어서 너무 괜찮더라고요. 

볶음밥 또한 맛집이길래 소개해봅니다~! 

 

 

 

돌소곱창 입구 사진입니다.

 

 

위치 안내 

위치는 금남시장 근처로 금호역 1번 출구에서 나오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자체는 크지 않아서 웨이팅도 종종 있는 편입니다. 

주차가 따로 되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차피 소주 한잔씩들 하셔야하잖아요~?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장터길 30 

운영시간 : 월~일 오후 5시 ~ 오후 11시 30분

2번째 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연예인 사인이 벽에 붙여있습니다

 

메뉴 소개 

 

친근하게 손글씨로 써진 안내판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아무래도 앞에서 말씀드린 대로 가게 내부가 좁은 편으로 테이블 수도 많이 않아 

회전율이 좋지는 않아요. 특히 곱창 특성상 식사 시간도 꽤 길기 때문에 

추가 주문 시 특히 미리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많이 착한 편은 아니지만 곱창은 질이 안 좋으면 잡내가 엄청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가격이 조금 있더라도 맛있는 집을 찾아가기 때문에 

값어치는 충분히 있을 만큼 신선했습니다. 

 

 

 

 

 

 

 

밑반찬은 특별한 게 없었어요. 

김치를 달라고 하면 추가로 주셨습니다. 

부추무침도 평범했고 양파와 고추는 듬뿍 주셔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곱창,막창,대창사진입니다
구워진 모둠곱창 사진입니다

 

 

막창, 곱창, 대창

드디어 나온 곱창의 비주얼..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희는 양구이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막창, 곱창, 대창 1인분씩 주문했어요.

대파와 감자, 양파도 추가로 함께 있어서 구워 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다. 

초벌이 약간 돼서 나오긴 하지만 충분히 익혀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볶음밥은 미리 주문하셔야합니다

 

볶음밥 소개 

여기는 공깃밥이 아니라 뚝배기 밥을 하기 때문에 밥을 꼭 미리 주문하셔야 하는데요. 

볶음밥도 뚝배기 밥으로 만들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좋은 게 바로 뚝배기에 눌러있는 누룽지를 물을 부어 주시더라고요~! 

 

 

 

볶음밥 사진입니다 뚝배기 누룽지 사진입니다

 

 

 

 

뚝배기 밥 정성에 비해 가격은 착한 편이었어요. 

계란까지 한알 똑 얹어주시니 볶아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술을 먹다가 따듯한 누룽지까지 먹으니까 기름기가 싹 내려가는 기분! 

요즘 날씨에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 및 술안주가 되었네요~! 

 

 

 

요즘 곱창 맛집 찾으신다면 금호동 먹거리 돌 소곱창집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