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사당역 맛집) ' 올리브에비뉴 ' 연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데이트 장소, 모임 장소 추천

728x90
반응형

 

 

사당역 맛집) ' 올리브에비뉴 ' 연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데이트 장소, 모임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주말에 친구들과 연말 모임을 가졌어요. 

미리 예약해둔 식당이 없어서 우연히 가게된 곳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 할 때 와보고 싶기도 하더라고요. 

데이트장소, 모임 장소 추천으로 연말 모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려요. 

레스토랑 이름은 올리브에비뉴 라는 곳이에요. 

 

 

 

 

 

 

 

저희가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다행히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개별적으로 나눠진 공간들이 많아서 프라이빗해서 좋더라고요. 

레스토랑이 워낙 넓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더해졌어요. 

 

 

 

 

 

 

신기해서 찍어본 공간

피자메뉴가 있는데 아마 화덕에 직접 굽는거 같더라고요. 

뒤에서 메뉴소개를 따로 또 해드리겠지만 피자 도우가 굉장이 얇고 화덕향이 베어서 맛있었어요. 

테라스에서 단체로 사진을 찍어도 예쁠것 같았아요. 

 

 

 

 

 

 

 

식전빵으로는 마늘빵이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마늘빵 맛있더라고요. 

식전빵으로 손색이 없었어요~!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너무 특이하죠

아마 오렌지를 착츱해서 따로 즙을 주시는거 같더라고요. 

설탕이 많이 섞인 시럽보다 훨씬 프레쉬해서 맛있었어요. 

탄산수까지 직접 따로 주시고 재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