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위례 맛집) 디스 이즈 잇 (This is it) 파스타 맛집 , 분위기 좋은 식당, 데이트 추천

728x90
반응형

 

 

위례 맛집) 디스 이즈 잇 (This is it) 파스타 맛집 , 분위기 좋은 식당, 데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위례에 분위기 좋은 식당이 어디 있을까 하다가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볼게요. 

파스타 맛집 디스이즈잇을 소개합니다~! 

 

 

 

 

 

디스이즈잇외부사진입니다
디스이즈잇

 

 

위치는 남위례역 4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도보 5분 정도예요. 

주차도 가능하니까 자동차로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6 1층

운영시간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월~금 10:00~21:00(15:00~17:00 브레이크타임)

토, 일 11:00~22:00 

 

 

 

 

디스이즈잇내부사진입니다 디스이즈잇내부사진입니다
디스이즈잇내부

 

 

 

 

신기한 콘셉트로 한쪽 벽도 꾸며져 있고요. 

사장님이 영어공부를 하시는지.. 

여러 폴라로이드 사진도 붙여져 있었어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조명이 힙한 느낌~~ 데이트 장소로 딱이죠~?

 

 

 

 

디스이즈잇 크리스마스 트리 입니다
크리스마스트리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데 너무 예뻤어요. 

전체적인 보라색 조명과 잘 어우러지고 연말 시즌에 와도 정말 좋겠더라고요. 

분위기 좋은 식당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디스이즈잇 카운터 사진입니다

 

 

 

 

카운터마저 힙한 느낌~ 주방도 오픈 형식이라 믿음이 더 가는 거 같아요. 

주차도 2시간 가능하니까 주문하실 때 꼭 미리 말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선불결제 방식이었거든요~! 

 

 

 

 

 

피클 대신 주신 열무 피클..?

저는 좀 더 새콤하실 바랬는데 약간 달짝지근하더라고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보라색 조명이라 음식 사진은 많이 예쁘진 않네요. 

첫 번째 메뉴는 펜네와 고소한 바질 페스토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예요. 

위에 수비드 닭가슴살이 올라가 있어 요즘 다이어트하는 저희에겐 그나마 덜 죄책감 드는 음식..

엄청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펜네면을 좋아하진 않지만 

소스가 넉넉해서 괜찮았어요. 

 

 

 

 

 

 

 

두 번째로는 인기 메뉴인 것 같았어요. 

칠리 가루 파스타입니다. 

다진 쇠고기와 칠리 토마토소스가 어울려져 있고 위에 올라간 치즈는 멕시칸 치즈라고 해요.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상큼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아서 고르기 아쉬웠어요. 

다음에 다른 메뉴를 먹어보러 또 오고 싶네요~! 

 

 

 

 

 

 

 

여기는 웰컴 키즈존에 반려동물도 케이지 안에 있으면 동반 가능하더라고요~ 

가게 내부가 널찍해서 크게 불편감이 없을 것 같았어요. 

음료와 음주류 종류도 많고 해서 저녁에 오시면 더 좋을 것같았어요. 

브런치 메뉴도 다양해서 주말 늦은 아침 겸 점심으로 방문하는 것도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