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옥수동 맛집 ) 치카이라멘 옥수본점 (오랜만에 먹는 일본식 라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본식 라멘이 먹고 싶었는데

마침 옥수동 사는 친구 추천으로 옥수동 맛집 치카이라멘을 다녀왔어요. 

 

 

치카이라멘 입구

 

 

 

옥수역에서 많이 멀진 않았지만 골목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지도를 보면서 길을 찾아가시길 추천드려요. 

외부도 깔끔하고 벌써부터 일본 여행을 온 기분.. 

 

 

 

메뉴판입니다

 

 

주문은 가게 앞 키오스크로 진행할 수 있어요. 

주문을 하고 들어가면 되니까 편리하고 좋은 거 같아요. 

역시 맛집답게 메뉴가 많진 않았어요. 주력메뉴만 밀고 있는 기분 그만큼 믿음이 갔어요. 

곁들일 사이드 메뉴 (튀김류)가 없는 게 약간 아쉽긴 했어요. 

 

 

 

 

 

 

영업시간 및 휴무소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하시는 거 같아요. 

사장부터 직원, 재료까지 국산으로 쓰여있는 게 귀엽고 웃겼네요. 

가게 자체는 엄청 작은 곳이었어요. 

아기자기하고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저는 이날 혼밥을 하고 왔습니다. 

 

 

 

 

 

 

가게 벽면엔 라멘 맛있게 먹는 방법과 육수, 면 등에 설명이 있더라고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찬찬히 읽어보니 주문한 라멘이 금방 나왔어요. 

 

 

 

벽면에 머리끈이 붙어있었습니다.

 

 

벽에 걸려있는 깨알 머리끈.. 

국물 먹는 음식은 특히 머리가 길면 불편한데 이런 배려심까지 있다니 

가게에 애정이 많은 집 같아서 너무 재밌더라고요.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벽면 연예인 싸인입니다

 

 

 

저는 가게 내부가 깔끔한 것도 중요한데 

손님들이 많아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주방 내부가 보여서 좋더라고요. 

벽면에는 연예인 싸인들이 많았어요. 

한남동이나 옥수역 근처에 연예인이 많이 사는 건 알았는데 이곳이 맛집으로 소문이 나긴 났나 봐요. 

 

 

 

클라우드 맥주 사진입니다

 

 

 

혼밥에 이은 혼맥.. 

이런 분위기에 맥주를 빼놓을 수 없더라고요. 

마침 또 클라우드 작은 병이라 혼자 마시기 좋았습니다. 

 

 

 

 

통마늘이 비치되어있습니다 단무지 무침입니다

 

 

밑반찬 단무지 무침도 맛있었고 참깨갈이는 잘 안되긴 했지만 라멘에 넣어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저는 마늘을 좋아하는데 생마늘을 으깨 넣을 수 있는 게 있더라고요. 

오리지널을 어느 정도 먹다가 추가로 마늘과 참깨를 넣어 먹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인메뉴 라멘 사진입니다.

 

 

메인소개입니다. 

국물은 진한 국물에 면이 특이하게 약간 소면 같은.. 얇은 면이었어요. 

숙주도 올라가 있고 계란도 들어가 있어서 한 끼 해결하기 너무 좋았어요. 

다만, 양은 여성분들 먹기 딱 괜찮은 양이라 많이 드시는 분들이나 남성분들은 면추가를 꼭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시 성동구 한림말 3길 15-16 치카이라멘

영업시간 : 

오전 11:00~21: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