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충정로 맛집) 현대수산 맛있는 회, 노포스타일 소주를 부르는 맛집 , 이모카세

728x90
반응형

 

 

 

충정로 맛집) 현대수산  맛있는 회, 노포스타일 소주를 부르는 맛집 , 이모카세

 

 

 

특 생선회 1인 41,000원 가격입니다.

 

 

안녕하세요. 금요일 밤 오랜만에 친구들과 노포 스타일 소주를 부르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충정로역 근처에 위치한 현대 수산이라는 곳인데요 맛있는 회를 비롯하여 이모님이 쭉쭉 안주를 내어주시는 곳이에요. 

요즘 특히 오마카세 + 이모를 합해서 이모카세 라고도 하는데요. 

사장님인 이모분이 너무 유쾌하시고 좋으셔서 인상이 깊은 곳입니다. 

 

이모카세 가격은 1인 41,000원으로 예전 블로그 글보다 조금씩 가격이 오른 것 같더라고요.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안주가 다양하게 나와서 나쁘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시작부터 매운탕을 주시니 안주가 나오기도 전에 소주로 시작할 수 있더라고요. 

매운탕은 진한 국물까지는 아니었지만 나름 먹을만했습니다. 

보통 미역국이 많이 나오는데 매운탕 특이하죠~?

 

 

 

 

 

 

백김치도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소라 무침은 초고추장 스타일이 아니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안주를 바로바로 빨리 내어주셔서 회전율도 좋아요. 

평일은 잘 모르겠지만 금요일은 특히 꼭 예약을 미리 하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모둠회가 나왔습니다. 광어, 도미, 연어가 두툼하게 썰어서 나오더라고요. 

맛있는 부위도 골고루 잘 넣어주셨어요. 전혀 비리지 않고 회가 정말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전복은 살짝 익혀서 부드럽게 나왔고 위에 참기름이랑 파가 잘 어우러져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왕새우 튀김.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다양한 안주로 술이 술술 들어가서 정말 많이 마신 날인데요. 

다양한 안주를 끊임없이 먹고 싶으시다면 강력추천드립니다. 

가게 분위기도 시끌시끌하니 연말에 친구들과 모임 장소로 딱이에요. 

 

 

 

 

 

 

고등어구이는 두툼하니 비리지 않고 딱 좋았고요. 위에 귀여운 생선이 올려져 있었는데

알이 꽉 찼는데 이름을 들었는데 까먹었습니다. 

고소하니 이것도 정말 맛있었네요. 그밖에 새우초밥, 연어초밥도 나왔습니다. 

 

 

 

 

 

 

서비스로 주신다고 했던 생선 머리 구이예요. 

간이 조금 더 되어있으면 좋았을 텐데 너무 담백했었어요.

그래도 부족함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을 꽃게 라면으로 마무리했어요. 

꽃게는 아닌 거 같고.. 이름을 정확히 모르겠지만 게가 들어있었는데요. 향이 강하진 않았어요. 

라면은 생각보다 매콤하게 끓여주셨습니다. 

전체적인 구성도 너무 괜찮았고 특히 술안주로 딱 맞는 안주들이 쉴 틈 없이 나와서 좋았어요. 

친구들과 시끌시끌 노포 분위기의 술집을 찾으신다면 현대 수산 추천드릴께요~! 

 

 

 

주소 : 서울시 중구 청파로 461 현대수산

영업시간 : 16:30~23:30

매주 토요일,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