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한남동 맛집) 한남동 자리(JARI) 한남점 ( 목화솜탕수육, 탕수육 맛집 )

728x90
반응형

 

 

 

한남동 맛집) 한남동 자리(JARI) 한남점 ( 목화솜탕수육, 탕수육 맛집 ) 

 

 

한남동에 목화솜 탕수육이라는 걸 파는 중식집이있어요. 

탕수육 맛집인데요. 탕수육이 동글동글 목화솜같이 생겼어요. 

다른 음식도 꽤 맛있는 곳이라 소개해드릴게요. 

 

 

 

자리 앞 사진 입니다

 

 

 

위치

위치는 한강진 역 3번출구에서 5분 거리 위치해있습니다. 

한남역에서는 멀기때문에 한강진역에서 내리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주차할 곳은 마땅치 않은 것 같더라고요.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5

영업시간 : 11:0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칭따오 맥주 짠하는 사진입니다

 

 

 

일단 목이 타서 도착하자마자 맥주부터 주문했어요. 

역시 중식엔 칭따오 맥주가 최고인 것 같아요. 

시원하게 한모금 하니까 좋더라고요. 

 

 

 

목화솜탕수육

 

 

목화솜 탕수육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소스가 정말 귀엽게 플레이팅 돼서 나왔어요. 

부어 먹는 용은 아니고 찍어먹는 용이더라고요. 

색깔에 비해 간이 세거나 하진 않았어요. 

 

 

목화솜 탕수육 확대사진입니다
목화솜탕수육2
목화솜 탕수육 단면입니다

 

 

 

쫀득쫀득 찹쌀 탕수육에 

기존 길쭉한 탕수육은 끊어먹어야 한다면 이건 한입에 쏙 넣어서 먹을 수도 있고 

동글동글 귀엽게 생겨서 좋더라고요. 

이름도 너무 잘 지은 것 같아요. 

 

 

 

 

 

 

차돌 짬뽕

차돌박이가 들어간 짬뽕도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예요. 

위에 숙주도 올라가 있어서 뭔가 해장하기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국물이 너무 짜거나 맵지 않고 딱 심심하니 좋았어요. 

재료는 풍부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JARI볶음밥

볶음밥은 되게 특이했어요. 

팟타이 같은 굴소스 맛이 강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계란볶음밥 형식을 더 좋아해서 볶음밥은 쏘쏘 했습니다. 

그래도 계란국을 사이드로 주셔서 잘 먹고 나왔어요. 

 

 

 

 

화장실 사진입니다

 

 

 

 

자리 내부 

내부는 손님이 가득 차있어서 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어요. 

널찍한 내부는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아쉬운 대로 화장실 내부 사진이라도 찍었는데요. 가게는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어요. 

계산하려고 입구에 보니까 식신 우수 레스토랑도 붙어있더라고요. 

워낙 한남동에서 유명한 곳이라  포스팅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