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청담 맛집 ) 너무 맛있는 리틀넥 ( 도산공원 맛집 , 메뉴 선택, 웨이팅 하며 인스턴트 펑크 구경 , 압구정로데오 앤아더스토리즈 방문 )

728x90
반응형

 

 

 

청담 맛집 ) 너무 맛있는 리틀넥 ( 도산공원 맛집 , 메뉴 선택, 웨이팅 하며 인스턴트 펑크 구경 , 압구정로데오 앤아더스토리즈 방문 )

 

 

 

안녕하세요. 주말에 압구정, 청담, 도산공원 쪽에 놀러를 다녀왔어요. 

제가 너무 맛있어하는 리틀넥이라는 식당도 다녀오고 오랜만에 압구정 나들이를 하고 와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앤아더스토리즈매장입구
앤아더스토리즈 매장입구
앤아더스토리즈 내부앤아더스토리즈 내부
앤아더스토리즈 내부
앤아더스토리즈 내부앤아더스토리즈 내부
앤아더스토리즈 내부

 

 

 

앤아더스토리즈

압구정로데오역 앞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했어요.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앤아더스토리즈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압구정로데오역 6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앤아더스토리즈는 H&M 상위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라 같은 매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다양한 옷과 소품, 화장품들을 팔고 있더라고요. 

가끔 들러서 구경하곤 하는데 아직 제스타일 옷은 찾지 못했어요. 

 

 

 

 

 

리틀넥 청담

 

 

 

리틀넥 청담

리틀넥은 GFFG라는 푸드&스타일 크리에이티브 기업 브랜드 중 하나로 

GFFG는 다운타우너, 노티드, 클랩 피자, 호족반 등 요즘 핫한 요식 브랜드 통합한 기업이에요.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들이라 창업하신 분은 정말 대단하다 생각했습니다. 

리틀넥 한남은 웨이팅이 정말 긴데 이번 주말 점심 청담은 앞에 한 4-5팀 정도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기다리는 시간에 바로 옆에 인스턴트 펑크 매장이 있길래 다녀왔습니다. 

 

 

 

인스턴트 펑크 매장인스턴트 펑크 매장
인스턴트 펑크 매장

 

 

인스턴트 펑크 매장 

저번 하남 스타필드 포스팅에도 소개해드렸듯이 

인스턴트 펑크는 압구정에 매장을 오픈했고 하남 스타필드에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저는 유튜브를 워낙 잘 보고 있어서 내적 반가움이 드는 매장이에요. 

제가 소화할 수 없는 옷들이 많지만 옷 질도 좋고 예쁜 옷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리틀넥 웨이팅이 길다면 한번 방문해서 구경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022.10.18 - [맛집 리뷰] -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밥 무료) , 인스턴트펑크 팝업스토어 (후기, 운영기간 안내, 이벤트 진행)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밥 무료) , 인스턴트펑크 팝업스토어 (후기, 운영기간 안내, 이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밥 무료) , 인스턴트펑크 팝업스토어 (후기, 운영기간 안내, 이벤트 진행) 하남 스타필드 바비레드 안녕하세요. 하남 하면 생각나는 그곳! 바로 하남 스타

rany0724.tistory.com

 

 

 

 

 

 

리틀넥 청담리틀넥청담내부
리틀넥 청담

 

 

 

리틀넥은 아기자기한 내부 디자인에 

조명이 셀카가 정말 잘 나와요. 여기 오시면 셀카를 찍어보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물을 셀프바에서 운영하시면 되고 소금이나 핫소스 등 비치되어 있어요. 

테이블 간격은 좁은 편입니다. 

 

 

 

 

 

QR 코드에 접속하여 설문지에 참여하면 이벤트로 기프트 바우처를 주시더라고요. 

저도 당연 참여했어요~ 꼭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메뉴 소개 

 

 

 

 

첫 번째 메뉴입니다. 

관자 바질 리소토입니다. 

바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바질향이 너무 강하지도 않아서 처음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자는 2개 올라가는데 오동통 하니 맛있어요. 

중간중간 새우살이 들어가 있어서 관자가 2개라 아쉬움을 달래줍니다. 

 

 

 

 

 

두 번째 메뉴입니다. 

2명이 가던, 3명이 가던 꼭 시키는 사이드 메뉴예요. 

저는 감자튀김도 좋아하지만 고구마튀김 (고구마 프라이즈)가 있으면 꼭 고구마로 시키는데요. 

다운타우너에도 고구마 프라이즈가 있지만 이곳은 찍어먹는 소스를 줍니다. 

연유 맛이 나는 소스 같기도 한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세 번째는 

명란 크림 파스타입니다. 이 메뉴도 꼭 시키는 메뉴 중에 하나인데요. 

꾸덕한 소스가 포인트예요. 안에 게맛살 같은 게 씹혀서 더 맛있어요. 

무난하면서 계속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다른 메뉴들도 좋아하는 게 많은데 일단 2명에서는 이렇게 3 메뉴를 배 터지게 먹었어요. 

 

 

 

 

 

 

리틀넥은 한남점, 청담점, 잠실점 이렇게 위치해있으니까요. 

가까운 곳이 있다면 꼭 드셔 보시길 바라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