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웨딩준비 3탄) 엘타워, 엘블레스 웨딩홀, 웨딩베뉴 견적 후기

728x90
반응형

 

 

 

웨딩준비 3탄) 엘타워, 엘블레스 웨딩홀, 웨딩베뉴 견적 후기

 

 

 

 

 

 

 

 

 

안녕하세요. 

열심히 결혼 준비중인 예비신부예요. 

웨딩홀 적당한곳을 찾기 어렵네요. 

세 번째로 작성해보는 웨딩 일기 개념인데요. 오늘은 두 군데를 다녀왔어요.

아마 많이 들어보셨을꺼에요. 양재역에 위치하고 있는 엘블레스와 엘타워 웨딩홀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엘블레스 웨딩홀에 대해 설명해볼게요. 

위치는 양재역 9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로도 연결되어있어 비가와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사전에 많이 찾아보고 가도 막상 가면 느껴지는 게 많이 다른데요. 

입구 자체가 넓지는 않아서 복잡한 느낌이 있었어요. 

시간에 맞춰 예약실에 도착했는데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혹시 참여해보실분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입구에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고 신부 대기실은 2군데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30분 신부 대기실 정각 신부 대기실이 따로 나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예식이 겹치는 시간에는 특히나 입구가 혼잡한 느낌이 들었어요. 

예식홀은 1개였습니다. 

 

 

 

 

 

 

 

 

예식홀 내부는 채플식으로 단상이 높지 않아 바로 옆에서 지나가야 한다는 점이 있었어요. 

처음에 제가 취향에 대해 잘 몰랐는데 저는 이 부분이 썩 마음에 와닿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의 예식홀이었습니다. 

가격도 착한 가격이었어요~! 상담해주시는 분도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ㅠㅠ 

 

 

 

 




엘블레스는 식장은 쏘쏘 했지만 뷔페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종류도 많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연회장도 엄청 넓더라고요. 특히 같은 층에 커피빈이 위치해있어서 

손님들이 식후에 카페도 가기 좋을 것 같았네요. 

 

 

 

 

 

 

엘타워는 엘블레스 바로 위에 위치했습니다. 

같은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블레스는 참고로 지하에 위치해있어요. ) 

엘블레스는 로비부터 탁 트여서 좋더라고요. 

 

 

 

 

 

 

 

신부대기실은 엘블레스랑 비슷했는데 넓긴 했어요. 뒤쪽에 화장대도 있고 화장실도 따로 있어서 

신부님이 편하게 있기 좋더라고요. 

호텔 버금가게 넓고 화려했습니다. 

꽃장식도 거의 다 생화라서 향기가 좋았어요. 

예식은 못 보고 치워진 것만 봤지만 예식홀 내부도 넓고 웅장하더라고요. 

근데 가격이 제가 생각한 가격 이상이어서 일단은 제외하게 됐네요. 

 

 

앞으로 또 어디를 갈지 모르겠지만 다녀오면 열심히 포스팅해볼게요. 

궁금한 사항 비밀 댓글 달아주시면 성심성의껏 대답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