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웨딩 준비 5탄) 노보텔 엠배서더 강남점 웨딩홀 투어 견적,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웨딩 준비 5탄) 노보텔 엠배서더 강남점 웨딩홀 투어 견적,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웨딩홀 선택이 이렇게 어려울 줄 몰랐어요.

가성비 호텔 예식으로 유명한 노보텔 엠버서더 강남점을 다녀왔어요. 

다녀온 견적, 솔직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노보텔 엠배서더 강남점 외관
노보텔앰배서더강남

 

 

 

 

호텔 외관 및 주차 

강남역에 높은 빌딩들이 워낙 많다 보니 사실 외관은 잘 보이지는 않았어요. 

도로변에서 약간 위쪽에 위치했고 나무로 가려져 있어서 우와 엄청 고급스러운 호텔 느낌이다 라는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위치는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도보 7분 정도 위치해있어요. 

경사가 아주 약간 있어서 오를 때 편한 느낌은 아녔습니다. 

그래도 주차장 입구나 주차시설이 최악은 아니었어요. 나쁘지 않은 위치와 주차공간이었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실내 로비입니다.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점 내부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로비

 

 

로비

미리 검색해서 보고 갔지만 확실히 로비가 정말 예뻤어요. 

넓고 웅장한 느낌은 아니지만 통창에 가운에 에펠탑이 있어서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외부가 평범하긴 해도 실내 로비는 확실히 기억에 남는 곳이었어요. 

로비 카페에 사람들이 앉아있는 모습을 보니 확실히 호텔인 게 실감이 나더라고요 

상담실은 1층 로비 프론터 옆에 위치해있었어요. 

 

 

 

 

 

 

 

상담

상담해주시는 분이 전체적인 전적과 남은 날짜에 대해 상담해주셨어요. 

이곳도 딱 1년 뒤 날짜까지만 계약을 할 수 있는 곳이어서 2023년 10월 견적까지 받아볼 수 있었어요. 

곧 꽃값이 인상될 수 있다는 소식에 11월 이후 예식을 생각하는 저희로써는 당황했어요. 

오늘 이미 상담을 받고 갔기 때문에 이후 견적은 전화나 이메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평일에 방문하였길래 식장은 볼 수 없어 주말에 따로 가서 예식은 살짝 보고 왔어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홈페이지에서 발춰한 예식홀 사진입니다
출처-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홈페이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예식홀 사진입니다
출처-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홈페이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사진입니다
출처-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홈페이지

 

 

 

예식홀

예식홀이 엄청 넓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버진로드도 길지 않았고 식장 내부도 많이 넓진 않았어요. 

하지만 서브 홀이 2개나 마련되어있어서 하객이 많아도 크게 걱정은 없을 것 같았고

오히려 코로나 거리두기로 식장 내 인원이 제한되어있었을 때는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았습니다. 

기본 꽃장식은 솔직히 좀 부족할 것 같았고 추가 옵션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가성비가 괜찮은 대신 꽃은 좀 추가해야 할 것 같았어요. 

그래도 꽃 일부는 반출이 가능하다고 해서 이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은 눈으로 직접 보진 못했지만 사진으로는 무난해 보였어요. 

로비에서 2층 계단으로 올라오면 예식홀이 있는데 홀 앞에도 그렇게 넓은 느낌은 아니었고 

확실히 연식이 있는 호텔이라 예스러운 느낌도 없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위치도 좋고 호텔 예식 가성비 괜찮은 곳이라 아마 11월 견적을 다시 받아보고 후보군에 

오르지 않을까 싶어요. 추가로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비밀 댓글 달아주시면 공유 많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