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가성비 본식DVD업체 추천 ‘스냅스타’ (짝꿍할인, 추천인 할인 있어요~!)

728x90
반응형

 

 

 

 

갑자기 일이 바빠지면서 결혼준비 진행과정에 업로드를 하지 못했어요. 

진행 중인 사항 중에 추천하고 싶은 본식 DVD 업체가 있어서 오랜만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가성비로 알아본곳중에 마음에 들어서 예약한 곳인 '스냅스타'라는 곳이에요. 

짝꿍할인, 추천인 할인도 있기때문에 꼭 소개를 해드리고 싶더라고요~! 

 

 

 

스냅스타 카카오톡 입니다

 

 

 

카카오톡 친구에 '스냅스타' 라고 치면 업체 카카오톡이 나와요. 

친구추천을 하면 예식 정보를 입력하고 예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행히 제가 예약한날이 계약 가능하다고 하셔서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예약이 가능하면 예약하는 링크를 보내주시는데요. 

예약은 정말 간편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해 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홈페이지도 깔끔하고 궁금한것들로만 딱딱 잘 정리가 되어있었어요. 

특히 서울지역 뿐만아니라 경기, 대전, 대구 등 

최근에는 광주 (전라도권) 지점까지 오픈이 되었더라고요.

그만큼 잘되는곳이라는 의미인 거 같아서 믿음이 가네요. 

 

 

 

 

 

본점은 서울지역 이외 경기권은 km별로 출장비가 발생하는데요. 

저는 다행히 서울권이라 출장비는 따로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이 업체를 선별한 이유는 가성비예요. 

사실 스냅사진은 사진 기술력이나 수정하는 기술에 따라 결과물 차이가 크기 때문에 

너무 저렴한곳을 고르지 않게 되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예산을 무시할 수 없는데요. DVD는 영상으로 기록하는 데에 의미가 있다 보니 

1인 2 캠으로도 충분히 괜찮더라고요. 

 

업체마다 가격도 워낙 천차만별이라 저는 그중에서 가성비 좋으면서 평판 좋은 

스냅스타로 고르게 되었답니다~! 

 

혹시 생각있으신분들 계약 예정이신 분들은 서로 입력하면 1만 원 할인도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짝꿍할인 추천인 할인 필요하시면 비밀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