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한남동 회식장소 추천 (한남미수 솔직리뷰, 다양한 메뉴소개)

728x90
반응형

 

 

 

한남동 회식장소 추천 (한남미수 솔직리뷰)

 

위드코로나가 한발 다가왔습니다. 

 

11월부터 거리두기 완화 소식이 들리면서 제일 많은 직장인들이 걱정반 설렘반 하는 회식!!

 

오늘은 한남동 회식장소로 추천할 만한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한남미수" 라는 곳입니다. 전부터 소문은 많이 들었지만, 한번도 가지 않은 곳인데요.

 

이번에 조촐한 소수 회식이 생겨서 가게 되었는데, 너무 괜찮길래 블로그를 소개해봅니다. 

 

한남미수 입구

 

 

약간 골목 안쪽에 있긴한데 간판이 높은곳에 아주 크게 써있어서 찾는데 어렵진않았습니다. 

골목입구에 "미래회관" 이라는 식당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더라구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같았어요. 주변이 시끄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건물은 총3층으로 되어있는데도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것 같아요. 

테이블 사이는 간격이 있어서 회식장소로 딱 좋더라구요.

 

입구에 보면 수족관이 보이는데 싱싱한 해산물들이 보이니까 저절로 소주가 생각나더라구요~^^

 

대게 와우

한남동에서 흔치 않은 대게 ㅎㅎ.. 대게 대게대게 좋아하는데.. ^^ 

메뉴를 보기전부터 정말 설레더라구요. 

 

메뉴판은 맨 밑에 따로 한꺼번에 첨부할께요~! 

메뉴가 생각보다 많아서 술은 다 찍지도 못했어요. 너무 과한 정보일 거 같더라구요.

안주도 메뉴가 많아서 처음에 고를땐 고민이 많았지만 결국 거의다 먹어본것 같기도 하고 ㅎㅎ

다양한 메뉴를 소개할 생각에 글을 쓰면서도 신나네요. 

 

 

저희가 앉았던 테이블이에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정말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우선 첫번째로는 가볍게 피문어숙회+참소라숙회로 시작했어요~! 

에피타이저로 미나리샐러드같은거랑 수란을 주시더라구요. 술 많이 시키라고 속 보호 차원에서 주시는건가.. ㅎㅎ

 

에피타이저 수란
피문어숙회+참소라숙회

 

숙회는 말해뭐해~ 부들부들 담백하게 시작하기 좋더라구요. 술안주라 양이 많은건 아니지만 신선도는 좋았어요.

다음은 제 마음속 넘버원 1등이였던 "한치통찜"

정말맛있었어요... 정말 마음같아선 다음날도 다다음날도 먹고싶었던 한치..

워낙 오징어, 한치를 좋아하는데 오징어찜은 많이 먹어봤어도, 한치통찜은 처음먹어보는데 

내장의 녹진함과.. 살이 오징어와 비교할 수 없을만큼 부들부들.... 

 

한치통찜 넘버원

생각나는 메뉴중에 하나는 육회에요. 

육회가 소금버전, 고추장버전이 있더라구요. 

고추장버전은 육회 비빔밥 먹으면서 많이 먹어봤는데 소금버전은 처음이여서 시켜봤어요. 

육회자체는 비리거나 질기지 않고 맛있었구요. 소금이 뿌려져있는데. 아무튼 맛있었어요. 그냥 안주가 다 맛있어요. 

 

이건 신기한 비주얼에 처음먹어본 죽순전이에요. 음.. 사실 요아이는 크게 기억남는건 없어요. ㅎㅎ 

그냥 고소한 맛 ^^ 비주얼은 이쁘쥬~? 

 

아귀튀김

 

요아이는 아귀튀김이에요. 이것도 간이 그렇게 쎄지는 않았고, 무난했어요~! 하지만 다시 온다면 죽순전이랑 아귀튀김은 아마 안 시킬 것 같아요. ㅎㅎ 제 취향은 그래요. 

 

한치라면

역시 술마시는데 라면을 안시킬 수 없죠~?!

라면이 맛있을때 1. 밤에 야식 2. 추운곳에서먹을 때 3. 술마실때 

다들공감하시죠~?^^ 이와중에 내 최애 픽이였던 한치까지 한마리 딱 들어가있으니 안시킬수가 없더라구요. 

 

 

이상 다양한 안주 소개 해드렸어요. 어떠셨나요~?

혹시 한남동에 친구들 모임이나 회식하시게 되면 가보면 좋을것같아요.

 

마지막으로 메뉴 안내해드릴께요~~ ♥

(콜키지는 병당 3만원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