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퍼스널컬러 후기 , 봄웜 라이트 , 봄웜 소프트 화장품 추천 ( 컬러가 산다 홍대 동교동센터 / 3인 예약 친구들과 가기 좋아요 )

728x90
반응형

 

퍼스널컬러 후기 , 봄웜 라이트 , 봄웜 소프트 화장품 추천 ( 컬러가 산다 홍대 동교동센터 / 3인 예약 친구들과 가기 좋아요 )  

 

 

 

안녕하세요. 친구들2명과 함께 3인 예약해서 퍼스널 컬러를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곳은 컬러가 산다 라는 곳이고 지점이 여러 가지인데 홍대 동교동센터로 다녀왔습니다. 

홍대센터의 경우 2군데라 예약한 곳을 잘 확인해서 가셔야해요. 

퍼스널컬러 후기 및 제가 진단받은 봄웜 라이트 ,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더 세분화돼서 봄웜 소프트에 가까운 것 같더라고요. 새로 산 화장품까지 소개해보겠습니다.

 

 

 

 

 

도착 시간이 빠듯해서 입구, 내부 사진은 촬영하지 못했어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92-1, 3층 컬러가산다 

홍대입구역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쉬웠어요. 

 

 

 

  • 준비물 : 평소에 쓰는 화장품, 몸매가 잘 보일 수 있는 붙는 옷을 입고 가면 좋아요, 생얼로 가셔야 해요. 가서 화장 지우는 게 있긴 한데 예약시간 맞춰 문을 열어주셔서 화장 지우는 시간이 아까울 것 같더라고요. 

 

 

  • 가격 : 가격은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나와있는데. 평일기준 3인해서 각 45,000원이었습니다. 퍼스널컬러 진단 비용치고 합리적 가격이라 만족도가 높았어요~! 

 

 

컬러진단 

여러가지 색깔 천을 대보면서 설명해 주고 친구들도 함께 봐주는데요. 

저는 최종적으로 봄웜 라이트가 나왔어요. 워낙 평소에 쿨톤은 절대 아닌 줄 알았는데 

가을웜톤인지 봄웜톤인지 궁금했거든요~! 

 

 

평소 너무 진한색도, 너무 밝은색도 어울리지 않았는데 선생님도 저는 미지근한 색이 어울리는 타입이라고 해주셨습니다. 

( 봄웜 라이트 ~ 가을웜 뮤트 사이에 걸쳐있다고 해주셨어요. 봄웜 라이트가 좀 더 가까운 ) 

집에서 유투브로 찾아보니 이런 경우 더 세분화해서 봄웜 소프트라는 진단이 있더라고요. 

생소했는데 선생님께서 설명해준게 봄웜 소프트에 가까웠어요. 

궁금증 해소~! 

 

왼쪽사진은 봄웜 라이트에 잘어울리는 색들이고 오른쪽은 제 워스트인 겨울쿨톤에 어울리는 색깔이었어요. 

부끄러워서 얼굴은 가렸지만 명확하게 차이가 나더라고요...

 

 

 

 

 

여러 진단 결과 

그리고 좋았던건 색깔만 봐주시는 게 아니라 전체적인 체형에 맞는 옷 추천이나 얼굴형에 따른 머리모양,

머리색깔, 악세사리, 옷재질 등등 꼼꼼히 알려주시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평소 내가 어울리지 않았던 것들이 이러한 이유에서 안 어울렸던 거구나 알 수 있어서 

점점 더 빠져드는 시간들이였어요. 정말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내 화장품 감별

 

제가 평소 쓰는 화장품이 어떤톤에 맞는 화장품인지 딱딱 감별해 주셨어요. 

역시나 쿨톤 화장품은 거의 없었어요. 

그리고 주로 가지고 있던게 가을웜톤 제품이 많았더라고요. 

어떤지 어떤것들은 좀 칙칙해 보인다고 생각하긴 했었는데

궁금증 해소되니 너무 즐거웠습니다. 

 

 

 

출처_유투브 다현쌤

 

 

화장품 추천

특히나 섀도우가 너무 맘에 드는 게 없었는데 이참에 하나 사야겠다 싶어 유튜브를 열심히 찾아보던 중

다현쌤이라는 유튜브가 설명도 좋고 추천도 잘해주시더라고요. 그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에스쁘아에 오트 라떼 라는 섀도우 팔레트를 구했는데 대만족이에요~! 

 

립스틱은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12호 색상이 마음에 들어서 외국가 있는 친구한테 부탁해 놨어요. 

도착하고 글을 올리고 싶었지만 못 참고 올려봅니다~!

 

 

 

 

에스쁘아 오트 라떼

실제 색감은 아래 사진이랑 흡사해요. 

볼터치부터 밑에 브라운색은 쉐이딩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바탕색, 반짝이 이 팔레스 하나가 모두 해결되니까 진짜 좋더라고요. 

아마 다 쓰고 나면 또 사지 않을까 싶네요. 

 

 

 

평소 화장법이나 옷차림에 관심이 많아 진단받아보고 싶었던 분들 

컬러가 산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