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경주 감성숙소 , 독채 풀 빌라 '윤슬' 친구들과 즐거운 여행

728x90
반응형

경주 감성숙소, 독채 풀 빌라 '윤슬' 친구들과 즐거운 여행

 

 

지난달 친구들과 즐거운 여행을 경주로 다녀왔습니다. 

감성 있는 예쁜 독채 풀 빌라 숙소를 찾아갔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친구들과 수영장 있고 사진 잘 나오는 숙소를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수영장 사진입니다

 

메인 수영장

집 구조가 정말 특이하게 되어있는데 집 중앙이 이렇게 수영장으로 되어있어요. 

위에는 하늘이 보여서 수영하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주황색 타일이 사진도 잘나오고 튜브마저 귀여운 걸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여기서 사진을 몇백장 찍었어요. 

 

 

 

 

세면대 사진입니다

 

 

세면대

세면대 타일도 동일하게 디자인되어있는데 너무 감성적이고 이쁘더라고요. 

손세정제도 논픽션! 향기도 너무좋고 수건도 넉넉해서 5명이서 사용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은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초록색으로 타일 이쁘게 되어있는 화장실이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어요. 큰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고 온수도 잘 나왔습니다. 

 

 

 

침실사진입니다

 

 

침실

침실에서 보이는 뷰도 정말 이뻐요. 

침대로 포근하고 이불도 깨끗해서 좋은 기억이 있어요. 

따로 바닥과 거실에 깔수있는 매트가 있었는데 그것도 진짜 푹신푹신해서 

뭔지 사진까지 찍어왔어요. 나중에 하나 장만하고 싶더라고요. 

 

 

 

식탁 사진입니다스피커 사진입니다
거실 사진입니다

 

 

거실

저는 거실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식탁 있는 공간이 유리창으로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어서 

탁 트인 공간이라 더 넓어 보이고 느낌 있는 공간이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포인트만 색감이 있어서 너무 이쁜공간이더라고요. 

소품 하나하나가 센스 넘치는 사장님이구나 생각했어요. 

나중에 집 인테리어를 이렇게 하고싶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부엌사진입니다

부엌

부엌이 너무 넓더라고요. 인덕션도 있고 냉장고도 넉넉해서 요리해 먹기도 좋았어요. 

벽에 걸려있는 액자도 느낌있고 멋지더라고요. 멋진 공간이 너무 많아서 즐거운 곳이었습니다. 

 

여기서 친구들과 재밌는 영상도 찍고 너무 즐거운 추억을 쌓고 가는 숙소였어요. 

경주에 친구들과 갈만한 이쁜 숙소를 찾는다면 윤슬을 적극 추천하고싶어요. 

저희는 뚜벅이라 택시 타고 갔는데도 불편함 없었고 배달음식도 비오는날인데도 잘 오더라고요. 

 

최대 6인까지 숙박 가능한곳이니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외동읍 앞등길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