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가평 숙소 추천 ) 비둘기펜션 (가평 글램핑 숙소 추천 )

728x90
반응형

 

 

 

가평 숙소 추천 ) 비둘기펜션 (가평 글램핑 숙소 추천 )

 

 

 

안녕하세요. 이번 연휴 동안 1박 2일로 가평에 글램핑을 다녀왔습니다. 

펜션도 운영하고 글램핑도 운영하는 곳인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포스팅해볼까 해요. 

저는 글램핑으로 다녀왔고요. 

연휴 직전 금요일에 예약하느라 마지막 딱 한자리 있었는데 

급하게 잡았는데도 너무 괜찮은 숙소더라고요. 

 

 

 

 

 

 

가평 숙소 비둘기 펜션 외부 사진입니다
코스모스 꽃 사진입니다

 

 

 

 

 

 

연휴때 날씨가 흐렸죠.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비가 많이 안 왔고 저녁에 바베큐를 거의 다 먹을 때

비가 쏟아지기 시작했었어요. 

오히려 텐트에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1박을 하니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펜션 내부 침대 사진입니다
글램핑 시설 내부 모습입니다
글램핑 시설 내부 모습입니다

 

 

 

 

 

 

숙소 내부에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었어요. 

냉장고도 오래되지 않고 깨끗하고 작동이 잘돼서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이런곳에 오면 이불에서 쾌쾌한 냄새가 나기 마련인데 

이불이 정말 보송하고 냄새 없이 쾌적했어요. 

이 부분에서 정말 큰 점수를 주고 싶더라고요. 

 

 

 

 

 

글램핑 시설 외부 모습입니다글램핑 바베큐 식탁입니다
글램핑 내부에서 외부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입니다

 

 

 

 

 

외부는 흔한 글램핑 처럼 되어있었고. 천막 안 앞에서 고기를 구워서 안쪽에서 먹을 수 있어

비가 와도 괜찮았어요. 

이런곳에 식기류 들도 오래돼서 많이 낡아있거나 지저분한 곳이 많은데 

사장님이 얼마나 부지런하신지 알겠더라고요. 

식기류도 쾌적해서 따로 일회용 사용하지않고 여기 있는 것을 사용했습니다. 

 

 

 

 

 

글램핑 앞 뷰 사진 입니다

 

 

 

앞에 탁 트여있어서 공기도 좋고 1박 하기 너무 괜찮았습니다. 

펜션도 있었는데 펜션도 안봐도 아주 괜찮을 것으로 보였어요. 

앞에 얕지만 계곡도 있어서 여름에 오기도 좋을 것 같네요. 

 

 

 

 

 

바베큐 한차림 모습입니다
그릴에 올려져있는 고기 사진 입니다바베큐를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숯불도 말하면 바로 20-30분 내로 준비해주셨고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합리적이었어요. 

깜빡하고 와인오프너도 못 챙겨 왔는데 사장님께서 빌려주셔서 편했습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아요. 

 

 

 

토마호크를 마트에서 구하지못해 아쉬운 대로 돈마호크를 준비했어요. 

비주얼만 기대하고 맛은 사실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보쌈고기 먹는 것 같았는데 부드럽고 바베큐하기 좋더라고요. 

칼집을 꼭 내주셔야 안까지 잘 익어요~! 

 

 

 

 

 

 

바베큐가 완성된 사진입니다
돈마호크 완성 사진입니다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

캠핑도 좋지만 캠핑은 준비하는데 시간과 노력이 너무 필요하잖아요. 

모든게 갖춰져 있는 글램핑이 1박 기분 내기 좋더라고요. 

 

 

 

 

새우 머리를 넣은 라면 사진 입니다

 

 

 

 

 

마지막 마무리로 새우 머리 넣은 라면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정말 딱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예전에 갔던 북한산 글램핑장은 공용 샤워실이긴 해도 

샤워실이 넓고 쾌적했는데요. 

이곳은 위생은 다 좋긴했지만 샤워시설이 너무 작아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모든곳이 아주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어서 재방문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