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청담 맛집) ' 다운타우너 청담 '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 , 햄버거 맛집 , 메뉴추천! )

728x90
반응형

청담 맛집) ' 다운타우너 청담 '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 , 햄버거 맛집, 메뉴추천! )

 

 

 

 

안녕하세요. 

정말 많이 먹는 맛집 중 하나인 다운타우너를 소개해봅니다. 

저는 청담점보다 한남점을 훨씬 많이 이용하는데요. 

요즘 날씨도 좋고 자전거를 타고 청담점을 다녀왔어요. 

저는 압구정인줄 알았는데 지점이 청담이더라고요. 

 

 

 

아무튼! 정말 너무 좋아하는 햄버거 맛집이라 꼭! 소개해보고 싶어요.

여러분 그거 알고 계셨나요?

요즘 정말 핫한 다운타우너, 노티드 도넛, 리틀넥 등등 

이준범 대표님이 창업한 외식 브랜드더라고요.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식당들인데 신기했어요! 감각이 있으신 듯..

어쩐지 이 3개 식당이 붙어있을 때가 많다.. 했거든요. 

 

 

 

 

 

 

 

한남동은 평일 저녁이나 주말 낮부터 웨이팅이 심한데요. 

청담은 제가 주말 점심시간에 갔을 때 다행히 자리가 2자리 있어서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한남이랑 다르게 입구에 커다란 곰 풍선이 있어더라고요. 귀여웠어요. 

가게 전체적인 분위기와 의자 색깔이 파란색으로 청량감이 있고 

힙한 분위기라 좋더라고요. 

 

 

 

 

 

 

 

저는 메뉴 추천으로 아보카도 버거를 추천드려요. 

햄버거의 짜고 자극적인 맛을 부드러운 아보카도가 중화시켜주면서 

생각보다 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저는 모든 햄버거를 통틀어서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예요. 

아보카도 향이 강하진 않아서 크게 호불호는 없을 것 같아요. 

 

남자 친구는 치킨버거를 시켰어요.

치킨은 특이하게 양념치킨 소스가 묻어져 있는 치킨이었어요. 

거기에 코울슬로가 들어가 있어서 너무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그리고 꼭! 시키는 메뉴 중에 하나는 바로 고구마 프라이즈예요. 

감자튀김은 다른 햄버거집에도 많은데 고구마튀김은 많이 없잖아요. 

고구마튀김이 정말 맛있어요. 너무 좋아하는 음식!

 

고구마를 싫어하신다면 갈릭버터 감자튀김도 맛있으니까 추천드려요~!

 

 

 

 

 

 

 

사진에서 빛깔이 더 곱게 나왔네요. 

치킨버거는 특이하게 옆으로 삐져나와있었어요. 

치즈가 잘 어울릴까? 했는데 오잉 맛있더라고요. 

 

아보카도 버거에는 고기 패티와 베이컨, 야채, 토마토 등이 들어가 있어요. 

 

 

 

 

 

 

 

 

입구에는 여러 가지 굿즈들이 팔고 있었어요. 

스티커와 화장품 샘플은 무료로 가져갈 수 있더라고요. 

화장품은 엘지 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라는 브랜드와 콜라보한 거 같더라고요. 

저도 한 개 가져왔는데 아직 사용은 못했네요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3길 14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반려동물 동반, 발렛파킹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