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리뷰

내 최애 화장품 리뷰♡ (랑콤 제니피끄)

728x90
반응형

 

 

 

내 최애 화장품 리뷰♡ (랑콤 제니피끄)

 

★내돈내산입니다. (물론 이아이가 협찬이 들어올 일이 없겠지만.. ^.ㅠ)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 올리는 재미에 빠져 무슨 아이템을 올리면 좋을까 하다가 

제가 제일 애정하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해볼까 합니다. 

벌써 이아이템을 쓴지 3개월이 넘어가네요.. 

"랑콤 제니피끄 어드밴스드" 앰플과 에센스입니다. 

7월달 생일선물로 받게됐는데요. 백화점에서 앰플1개를 샀는데 쪼꼬미 샘플들을 주시더라구요. 

작은 앰플로 먼저 테스트 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크게 예민한 피부는 아니지만 30대가 시작되면서 눈에띄는 잔주름과 푸석푸석함. 

마스크 때문인지.. 날씨 때문인지.. 화장도 맨날 들뜨고..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유투브에서 추천되는 화장품을 써봐도, 원래 쓰던 화장품을 쓰고 팩을 해봐도 소용이 없던차에 

그래, 비싼 화장품이 비싼값을 하는 이유가 있겠지. 해서 처음으로 백화점 고가 라인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위에 작은 아이는 앰플이에요. 앰플은 에센스보다 더 농축되어있어서 밤에만 바르도록 권장되어있더라구요. 

밤에만 하도 아껴바르니까 한 한달반 분량인데 아직 1/3정도 남았어요. 

쓰기 시작하고 한 일주일? 부터인가 잔주름이 약간 옅어지고 확실히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덜하더라구요.

알고봤더니 7일동안 사용하면 피부결이 매끈해져서 7일의 에센스라고 불린대요.. 소름.. 

 

그래서 쓰기 시작한지 한달차에 제주도에 갈일이 생겨 제주도 면세점에서 추가 구매를 했습니다.

밑에 아이가 에센스입니다. 

앰플을 사고싶었는데 앰플은 품절이더라구요. 밤에만 바르는건 있으니 아침저녁으로 발라야겠다 싶어

에센스로 아예 대용량인 100ml짜리를 구매했어요. V

저렴한 라인 화장품들도 물론 좋지만 확실히 기능성 앰플, 에센스는 가격대가 있는 라인이 값어치를 하는것 같아요.


스포이드로 한번 바를 분량이 나옵니다. 흔들어 사용하셔야해요~ 두가지 분리층이 있어요. 

제형은 안티에이징 탄력라인 치고는 묽은제형이라 수분감을 넣어주는 느낌이 더 강해요. 

끈적이지 않아서 저는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샘플로 받았던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이에요. 15ml짜리라 꽤 용량이 있어서 잘쓰고있어요. 

확실히 다른 크림으로 마무리했을 때보다 이 크림으로 마무리했을 때 다음날 아침에 세수를 하면

피부가 더 매끈매끈한 기분이에요. 물론 세수하고 나면 씻겨 내려가는거 같긴한데

전 이 샘플 다쓰면 본품을 구매할 생각입니다. 

딱 한가지 향이 너무.. 백화점 화장품코너 향이지만 심하진 않아서 써보려구요.

얼른 구매하러 백화점에 가고싶네요. 

20대 후반부터 30대 시작된 친구분들은 랑콤 관심가져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첫 이미지가 좋아서 앞으로 유명한 썬크림이나 립스틱도 써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