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위례 맛집) ' 숯돈이 ' 꽃삼겹 꼭! 드셔보세요, 강력추천 인생 삼겹살 맛집

728x90
반응형

 

 

 

 

위례 맛집) ' 숯돈이 ' 꽃삼겹 꼭! 드셔보세요, 강력추천 인생 삼겹살 맛집

 

 

 

 

 

 

 

안녕하세요.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출근이네요 ㅎㅎ

주말에 다녀온 위례신도시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볼께요. 

저의 위례 단골집 중에서 제일 최고라고 뽑는 곳인데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본업에 열정이 가득하셔서

믿고 먹는 집에요~! 

 

 

 

 

 

 

위례신도시 힐스테이트 송파위례 상가에 위치한 숯돈이
숯돈이 가게 내부
숯돈이 내부 고기 저장고

 

 

 

숯돈이 가게 내부모습입니다. 

 

위례 중앙광장 가운데 쪽은 아니고 

거기서 호수공원쪽으로 걸어오시면 있어요. 

힐스테이트 송파위례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원이 아직 완전 완공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많이 다듬어져서 공원 한 바퀴 산책하고 저녁으로 먹으면

꿀맛이에요~! 

종종 웨이팅도 있으니 자리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숯돈이 밑반찬상추 및 깻잎사진
서비스 된장찌개서비스 계란찜

 

 

 

기본 반찬 및 서비스 된장찌개,계란찜입니다.

 

기본 반찬들이에요. 

알찬 구성이죠! 요즘 계란찜에 된장찌개까지 주는 집이 많지 않은데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허기를 달랠 수 있어서 좋아요. 

밑반찬도 더 먹고 싶으면 풍성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가게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고 음식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반응형

 

 

 

 

 

 

꽃삼겹살 사진
꽃삼겹살

 

 

 

꽃삼겹살 입니다. 

드디어 주인공인 꽃삼겹살이 도착했습니다. 

칼집이 정말 예술이에요. 

사장님이 직접 칼집을 내시는데요. 

이 칼집이 고기 육즙을 가득 머금고 불필요한 기름기는 쫙 빠져서 

식감도 부들부들 너무 맛있어요. 

 

 

 

 

 

꽃삼겹살익는 사진
맛있게 익은 삼겹살

 

 

 

 

처음은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잘 구워주시니 더 좋고요. 

두 번째 판부터는 손님이 너무 많으시면 보신대로 따라 구워주시면 됩니다. 

될 수 있으면 다 구워주시려고 하시긴 해요 ㅎㅎ

구워진 모습을 보면 이름이 왜 꽃삼겹살인지 알 수 있어요. 

익어진 고기가 꽃처럼 펼쳐져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는 여기 삼겹살을 먹은 후로 다른 삼겹살이 생각이 안 나요 ㅠㅠ 

제가 포스팅하는 곳들은 먹어보고 정말 맛있는 곳들만 올리는데 

여기는 그중에서도 강력추천입니다. 

 

 

 

 

 

맛있게 익은 고기
추가고기

 

 

 

저는 이곳은 후식 식사들도 다 추천하지만 처음부터 흰쌀밥에 

드시다가 고기를 아주 넉넉히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이 날도 후식 식사 없이 고기를 추가해서 또 배 터지게 먹고 왔답니다ㅠㅠ

위례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숯돈이'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