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양재역 맛집 ) ' 크라이치즈버거 ' ( 깨끗하고 분위기 좋은 햄버거 맛집, 주차 가능 , 이벤트 내용까지 확인하세요 )

728x90
반응형

 

 

 

양재역 맛집 ) ' 크라이치즈버거 ' ( 깨끗하고 분위기 좋은 햄버거 맛집, 주차 가능, 이벤트 내용까지 확인하세요 ) 

 

 

 

 

 

크라이치즈버거 외부사진입니다

 

 

 

 

크라이치즈버거

안녕하세요. 양재역 갈 일이 생겨서 무슨 맛있는 걸 먹을까 하다가 이름이 너무 귀여운 식당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크라이치즈버거 라고 하길래 이유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치즈가 녹는 모양을 울고 있다고 표현했다고 하더라고요. 

치즈가 울고 있을 만큼 들어간 치즈버거는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이 날 차를 끌고 가야 했기에 주차가 되는 곳인지 정말 중요했는데요. 

강남 쪽은 주차하기가 정말 어렵잖아요. 저희는 꼭 미리 체크를 해보고 갑니다. 

결론은 주차 가능

따로 주차비를 낼 필요는 없고 가게 앞에 주차하면 되는데 공간이 많진 않았어요.

 

 

 

 

 

크라이치즈버거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안내

메뉴는 정말 심플하더라고요. 

오히려 심플하니 고민할 필요 없어 좋았어요. 바로 더블 치즈버거 세트를 시켰습니다. 

음료도 심지어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는 거라 음료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햄버거집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스티, 체리에이드,레몬에이드가 비치되어있습니다. 음료를 자유롭게 먹을수있습니다

 

 

 

 

음료

특이했던 점은 복숭아 아이스티도 있고, 체리에이드와 레모네이드 원액이 있어서

사이다와 콜라를 타 먹으면 다양한 음료를 조합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햄버거를 먹을 때 특히 탄산음료가 넉넉히 필요한데 이곳은 얼마든지 먹을 수 있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제로콜라도 있고 환타도 있어서 부족함 없이 먹었습니다. 

 

 

 

 

 

 

 

 

 

 

크라이치즈버거내부

내부는 전체적으로 노란색 콘셉트이더라고요. 

세스코 멤버스도 가입되어있어서 위생은 진짜 걱정이 없는 곳이었어요. 

전국에 7개 정도 매장이 있는데 다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더라고요. 

 

 

 

 

응모 이벤트안내입니다

 

 

 

이벤트 안내 

명함과 고객소리 응모함에 응모하면 매달 추첨을 통해 햄버거 교환권을 준다고 해요. 

저도 물론 응모하고 왔습니다~! 

매달이면 꽤 높은 확률이 되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

혹시 가게 되신다면 꼭 응모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캐릭터가 워낙 울고 있는 아이라 고객소리 응모함을 어떤 내용을 써야 하지? 했는데 

너무 만족한 곳이라 칭찬으로 도배했어요.. 헤헤

 

 

 

 

 

햄버거와감자튀김사진입니다
햄버거사진입니다

 

 

메뉴 소개

저희는 당연 더블 치즈버거로 시켰습니다. 

안에 들어가는 양파는 생양파로 선택할 수 도 있고 구운 양파로 선택할 수 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양파를 더 선호해서 먹었는데 역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패티도 신선했고 빵도 촉촉했어요. 

치즈가 울고 있는 거 보이시나요~? 

특히 치즈감자튀김을 시켰는데 위에 뿌려져 있는 소스도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은 얇은 감자튀김이라 더 고소하고 촉촉했습니다. 

야채도 신선하고 오랜만에 맛있는 햄버거 집이었네요.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1길 8 크라이치즈버거

주차 : 가능

영업시간 : 매일 10:30~21:30